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자면서 돈버는 앱 (= 타임스프레드)

 

 

 

자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앱을 아시나요?

아마 여러 가지 다양한

앱들이 있을 거에요.

 

그 중에서도 저는 오늘

타임스프레드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캐시워크 라는 어플을 썼어요.

캐시워크는 많이 움직이고

걸을 수록 캐시가 적립되는 방식인데

 

그때는 제가 활동량이 많아

캐시워크를 쓰는게 훨씬 이득이었는데

 

 

지금은 거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다른 앱을 알아보다

이 타임스프레드란 앱을

발견했습니다.

 

 

이 앱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는 시간동안

15분에 1원씩 적립되는 형식으로

잠을 많이 자거나, 공부하거나

일이 바빠 스마트 폰

사용을 잘 안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앱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이렇게 몇십원씩

돈이 쌓여있어요. 저는 오늘 46원이

쌓였네요~ㅎㅎ

 

46원을 이제 적립해주어야 해요.

돼지를 누르면 제 캐시로 돈이 적립됩니다.

 

 

 

 

쌓여있는 돈은 하루가 지나기 전

즉, 밤 12시 이전에

다 눌러서 적립을 해주어야 해요.

밤 12시가 되면 쌓여있던

돈이 사라져서 그 전에

미리 적립을 해놓아야 해요.~

 

 

예로 46원이 쌓여있었는데 밤12시가

지나면 46원이 없어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그 전에 미리 적립해두어야 해요.

 

 

 

작은 돈이지만 그냥 생각없이

적립하다 보면

어느새 천원, 이천원, 삼천원이

쌓여 있어요. 그리고 또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놓았는데 바로

약간 룰렛같은 형식으로 아래사진처럼

1만캐시 받기를 누르면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하루에 10번 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1캐시를 받을 때도 있고 10캐시, 100캐시

많으면 저는 최대 5000캐시까지 받아봤어요.

완전 대박이죠!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하루동안 다른

분들이 얼마의 캐시를 받았는지도

나와있어요.

 

 그리고 만약 10번 다 했는데도

1만 캐시를 더 뽑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영상하나보고 5번 더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그래서 5000캐시 받고 계속 돈을 적립하다

8000캐시 됐을 때 쯤

 좋아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사먹었어요.

ㅎㅎ

 

어디서 사먹었냐면

상점이라는 곳이 있어요.

상점에 가면 베이커리부터 시작해서

음료 등 완전 다양하게

매점이 있어요.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적립된 캐시로 사면

기프티콘처럼 생긴 쿠폰을 줍니다.

 

 

카카오 기프티콘 선물받거나 산것처럼

똑같이 주문하고 쿠폰사진 보여주면

구매가능합니다.

 

 

 

요즘 스마트 폰을 너무 오래 사용해서

눈이 나빠지고 폰 중독이 증가하는

시대에

이렇게 폰을 쓰지

않는 동안 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폰의 문제점을 조금은 완화해보려는

생각이 포함된 앱 같아요.

 

그래서 신박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이 앱 말고도

다른 앱들도 많이 있겠죠?

 

 

평소에 눈 뜨고 있는 시간은 일하는 시간

말고는 계속 폰을 써야 하니까

잘 모이지는 않는데

 

특히 자고 일어나면

돈이 몇 십원씩 많이 모여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돼지

누르면서 캐시를 적립한답니다.

 

 

아침에 돈 누르면서 적립하는게

재밌는 타임스프레드!!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쏠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