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review

은행동 놀거리/대전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대전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은행동에

정말

구경할 것도 많고

 

먹을 곳도 많고

신나게 놀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논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곳이 어디냐면

바로

'탭그라운드'

라는 곳입니다.

 

 

<운영 시간>

평일 12:30~23:00

주말 11:30~23:00

공휴일 11:30~23:00

 

 

90분에 음료+간식+놀거리 모두 무료이며

1인당 7000원 입니다.

 

추가 이용시에는 10분에 500원입니다.

 

 

여기는 테마카페로 운영 중이며
정말 포토존도 많고 다양한 보드게임은 물론이고

앉아서 쉬거나 음료도 드실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카페나 만화카페 비슷하지만 또 다른 느낌의

카페였어요.

테마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엄청 좋았고

 

제가 갔을 때 아이들도 와있었는데

재밌게 잘 놀더라구요

아이들 전용 슬리퍼도 있어서

섬세한 부분까지 구비되어 있고

 

연령에 상관없이

많이 접할 수 있는면이 좋았어요.

 

 

또 솜사탕이나 달고나도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자마자 이렇게 신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공간이 넓더라구요.

 

신발을 넣은 열쇠를 카운터에 맡기고

시간 선택을 하고

놀면 됩니다. 

 

아주 자유롭게

다 사용하고

먹을 수 있어요.

 

결제는 후불이었고 시간이 추가되면 500원씩 더 추가되는

방식이었어요.

 

보드게임

 

 

방도 옆에 칸막이로 되어 있어

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앉을 곳도 많았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그런지

더 예쁘고 좋았어요.

 

책읽는 곳도 있어요.

친구들과 솜사탕도 만들어서 해먹고

처음에는 사진찍을 데가 많아서

계속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을 찍고 음료수도 먹으면서 할리갈리게임도 하고

게임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보드게임카페인 줄 착각할 정도로

재미있는 게임이 많았어요.

골라서 하는 재미가 쏠쏠~

 

보드게임도 하다가

닌텐도 윌 게임도 있어서 그거도 하다가

달고나를 만들었는데

성공바로 할 줄 알았지만

쇠에 달라붙어버려서 실패,,

 

다시 재시도 해서 그나마

봐줄만한 녀석이 탄생해서

먹어주었어요.

 

노래방도 있고 탁구대도 있어요.

볼풀도 들어가서 놀다가

안마의자에 앉아서 쉬다가

이것저것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더라구요.

와우,, 진짜 또 오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재밌고

좋았어요.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아서 딱

적당하고 친구들과 놀러오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였던 것 같아요.

 

다음에 은행동에 오면 다시 가고 싶은

장소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3층은 이용을 안하고 탭그라운드에서만

놀았는데

다음에 시간이 되면 3층도 구경가보고 싶네요.

 

 

 

 

 

  •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8

탭그라운드는 '으능정이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메인거리가 보일거에요.

거리 들어가면 바로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3층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데

탭그라운드에서 3층까지 같이 구매하실 수 있어요.

 

'생활의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 선물  (0) 2020.04.25
천안 두정동 분위기 좋은 카페  (0) 2020.04.13
천안 두정역 맛집 한끼 맛있다  (0) 2020.04.12